[토종쌀 테이스팅 테이블]에 초대합니다.
[Native Rice Tasting Table]

일시 : 2017년 11월01일(수) 저녁 7시
장소 : 통의동 보안여관 – 보안책방 .신관 지하2층. ( 종로구 효자로33 )

In collaboration of Woobo Farm’s native rice by Lee Geum- Yi and 4 chef, Artspace Boan 1942 will be hosting a Native Rice Tasting Table. Please RSVP by clicking the link below to reserve your seat.

통의동 보안여관 < 먹는게 예술이다. 쌀 >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 토종쌀 테이스팅 테이블 ] 은 토종벼를 재배하는 우보농장 이근이 농부님과 4명의 요리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4종류의 토종벼 품종의 쌀을 테이스팅 하고 이로 만든 토종쌀 요리를 선보이는 자리 입니다. 토종벼의 다양한 맛과 멋, 그리고 미래의 가능성을 탐험하는 맛있는 식탁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토종쌀 테이스팅 테이블 신청링크:
https://goo.gl/forms/wCXZm5Q22ExBbcS92

참여자: 30명 제한
참가회비 : 1인당 6만원
– 토종벼 4종 테이스팅
– 4명의 요리사의 4가지 토종쌀요리+ 레서피페이퍼
– 보안여관 에코백+토종벼 전국지도 및 품종 소개 책자 + 먹는게예술이다.쌀 프로젝트 포스터 ( 14,000원 판매가 선물증정 )

신청하신 분 들은 바로 이메일이나 문자로 입금계좌 정보를 알려드리고. 입금완료되신 분들에 한해서 신청완료 확인 문자 메세지를 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boan1942@gmail.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먹는게예술이다 #먹는게예술이다쌀 #보안여관 #boan1942 #통의동보안여관

Part 01. 토종쌀의 테이스팅 – 풍미와 맛

토종쌀 생산자 이근이 농부의 토종쌀의 소개와 갓지어진 토종쌀을 4종류를 맛보고 테이스팅 노트를 함께 작성해 봅니다. 토종쌀의 오롯한 풍미와 맛을 느껴보는 시간입니다.
테이스팅 토종쌀 품종

현미도정 – 대춘도 / 북흑조 / 화도 / 대관도

Part 02. 테이스팅 테이블 – 토종쌀의 맛있는 변신

함께하는 요리사들

나가가와 히데코 (구르메레브쿠헨), 이현승 (아까H), 이희재 (서촌 디미), 허인 (효자동 두오모)

토종쌀 테이스팅 테이블 메뉴
1. 이현승 : 대춘도(7분도미) : 대춘도 누룽지 브루스케타
2. 허인 : 북흑조(7분도미) – 라이스 볼 이탈리안 채소 수프
3. 나가가와 히데코 : 화도(백미) – 다시물로 지는 버섯, 은행밥+’돈지루'(돼지고기와 채소 된장국)+알타리무 쯔께모노
4. 이희재 : 대관도(5분도미) – 호박장과 2종류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