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일요일(4월7일), 1시~7시

통의동 보안여관에서는 열여섯 번째 세.모.아가 열립니다!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많은 분들과 좋은 시간으로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일시: 2019년 4월 7일 오후 1시~7시

장소: 통의동 보안여관

셀러 소개_

[우리씨앗농장]

농사가 기본이 되는 삶을 살고자 15년 전부터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100여 종의 씨앗으로 논과 밭에서 종자를 받으면서 소품종 다량농사입니다. 씨앗에 담긴 이야기와 넉넉한 지혜가 우리들의 밥상이 더욱 다양하고 풍요로워지면 좋겠습니다.

조선대파, 삼층거리파, 쪽파, 말린토종고추잎, 삭힌토종고추, 말린토종무청

[혜평]

– 각종 견과류와 흰 참깨를 버무린 대만 까까(사치마)

사치마(沙琪馬)는 밀가루와 버터를 섞어 짧은 국수처럼 만들어 반죽한 다음 기름에 튀겨낸 만주족의 간식으로 청나라 때 중국 전역으로 퍼진 과자입니다. 대만 아이메이(이모) 혜평은 이번 세모아에서 각종 견과류(해바라기, 건포도, 크랜베리, 참깨 등)와 흑설탕 등으로 고오오오급진 대만 까까(사치마)를 대만식 버블티와 함께 선보입니다.

※ 샤오츠(小吃)는 중국어로 ‘간단한 먹거리’라는 뜻입니다.

[앰비션 브루어리]

시즌별 주제를 정해 그 주제에 맞는 맥주 3~4가지를 꾸준히 런칭 합니다.

꽃신(Berliner Weisse), 앰비션 바이젠(Weizen), 블랙(Cream Stout/Sweet Stout), 헬레스 라거(Munich Helles

[우보농장]

유기순환 전통농법으로 토종벼와 다품종 소량생산 밭작물을 키우는 우보농장입니다.

다품종 토종쌀, 계란꾸러미, 토종쌀겨, 무말랭이, 고추부각, 토종벼 에코백 4종, 토종쌀스틱

[바다숲]

감태라는 해조류가 생소했던 1984년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오직 감태에 대한 확신과 뚝심만으로 지금까지 감태를 채취, 생산하고 있는 송철수씨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감태 식품 특허 보유자이기도 합니다. 김에 비해 한없이 천시받던 감태를 발견하고 그것을 오늘날의 감태로 일구어온 저희 바다숲은, 감태에 대해서만큼은 국내 최고라 자부합니다.

생감태, 구운감태, 감태분말, 수제양념뱅어, 감태카라멜, 생강카라멜, 매일먹어도 맛있는 구운김, 불에 살짝 구운김

[eico의 달밤식탁]

오사카에서 자란 주인장이 창전동의 작업실에서 일주일에 2~3일만 여는 팝업 주점으로 한국의 제철 식재료를 기본으로 여러나라의 식재료로 안주를 만들고 맛난술 맛난안주 맛난음악 맛난 사람들과 함께 하고픈 마음으로 시작한디 3년째 되는 공간입니다. 술쟁이들 대환영🌙

달밤감샐(감자샐러드), 봄채소핫샌드위치, 템페커리

[밤아저씨]

청양에서 자연재배 농법으로 밤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제송 자연재배밤은 인위적인 투입을 하지 않아 알밤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수확 후 저온숙성을 통해 1년 내내 맛과 당도가 탁월한 밤을 공급합니다.

밤, 생강가루, 말린 고사리, 누룽지 등

[아미라 김영희]

한국 거주 무슬림 여성 대상 한국어 강사. 터키 여성들에게 한글을 가르치며 배운 레시피로 만든 홈메이드 에크맥과 터키식 홍차 샤이!

[신위현]

동양의 다산 정약용이 꿈꾸는 이상적 전원생활 선비의 농사법! 서양의 예이츠가 꿈꾸던 이상적 전원생활 이니스프리! 동서양인이 동시에 꿈꾸던 이상적 전원생활의 모습을 전원생활 굿즈 부채에 담았습니다.

[유기농펑크]

도시 청년 자립농사 프로젝트 ‘유기농펑크’입니다.

유펑의친구 : 오랫동안 함께해 온 유펑의 친구들, 반려식물 일부를 분양할 예정입니다. 또 불광대장간의 장인이 만든 꽃삽과 호미를 들고 나갑니다.

[OFF THE SHELF]

정성 가득한 양질의 홈메이드 제품을 ‘특별히 디자인하거나 주문하지 않고 규격품으로 바로 살 수 있는’ 곳입니다. 경남 하동에서 직접 농사 지은 딸기로 만든 저당도 딸기잼, 감으로 만든 감말랭이가 대표 상품이며, 더욱 간편한 사용성을 위해 편리한 패키지에 담아 판매합니다.

직접 농사지은 감말랭이, 짜먹는 딸기잼&사과잼, 자일로스설탕으로 만든 수제청

[작은개구리 디저트]

직장을 다니면서 취미로 베이킹을 하며 종종 마켓에 셀러로 참여하며 ‘맛있는 디저트를 한입 먹었을 때의 행복한 기분’을 나누고자 하는 일인 프로젝트입니다. 최근에는 비건(Vegan)레시피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 중입니다.

푸딩 두 종류 (바닐라 커스터드 푸딩, 민트초코 푸딩) , 당근 컵케익